한국기원

바둑뉴스

보도자료

고품격 프리미엄 기원 ‘클럽 바둑의 품격’ 탄생

등록일 2016.10.126,023

▲고품격 프리미엄 기원 ‘클럽 바둑의 품격’은 윤영민ㆍ하호정ㆍ송태곤 프로가 공동 운영한다
▲고품격 프리미엄 기원 ‘클럽 바둑의 품격’은 윤영민ㆍ하호정ㆍ송태곤 프로가 공동 운영한다


‘윤영민ㆍ하호정ㆍ송태곤’, 세 명의 프로기사가 뭉쳐 고품격 프리미엄 기원 ‘클럽 바둑의 품격’을 오픈했다.

정상급 프로기사의 특별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클럽 바둑의 품격’은 ‘바둑만 두러 가는 기원이 아닌, 바둑도! 두러 가는 휴식처가 될 수 있는 기원’을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로 내걸었다.

애기가들의 특별한 휴식 공간을 지향하는 ‘클럽 바둑의 품격’은 클럽 회원들은 물론 일일 회원들도 이용할 수 있는 요일별 테마강좌,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이벤트 데이, 클럽 왕중왕전, 아마추어가 참여하는 공개 해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실력 향상을 위한 초급부터 고급까지의 기력별 강좌도 별도로 개설했다.

그동안 <동작 프로기사 바둑학원>에서 진행됐던 성인고급반 특별강좌 ‘바둑의 품격’은 서초동 클럽으로 옮겨 계속된다.

한편 ‘클럽 바둑의 품격’은 오픈 첫 이벤트로 ‘품격, 전설을 만나다–이창호 편’ 행사를 25일 개최한다.

클럽 회원들을 추첨해 오후 4시부터 이창호 9단의 특별한 양면기 지도대국 및 복기 행사를 갖고, 오후 7시 30분부터는 이창호 9단과 함께 하는 바둑토크가 열린다.

하호정 4단이 진행을 맡은 ‘창호에게 직접 물어봐’ 바둑토크는 그동안 이창호 9단에게서 볼 수 없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문의처> ‘클럽 바둑의 품격’ ☎02-588-1451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타워 16층

 

▲대법원이 보이는 16층 대국실은 멋진 외경이 보너스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