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원

바둑뉴스

바둑뉴스

조치훈vs최정의 만남? 대방건설배 시니어vs여자 바둑리그 챔피언스컵!

등록일 2019.02.11

시니어 바둑리그와 여자 바둑리그 우승팀 간의 왕중왕을 가린다!
시니어 바둑리그와 여자 바둑리그 우승팀 간의 왕중왕을 가린다!

 시니어 바둑리그와 여자 바둑리그 우승팀 간의 왕중왕을 가린다! 대방건설배 시니어vs여자 바둑리그 챔피언스컵 3번기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열립니다!


DSC02895.JPG


 지난 2017 시니어vs여자 바둑리그 챔피언스컵에서는 포항 포스코켐텍이 부산 KH에너지에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스컵 정상에 올라 통합 챔피언이 됐는데요!


제목_없음7.jpg제목_없음8.jpg


 이번 챔피언스컵에서 2년 연속 출전한 KH에너지와 처음으로 출범한 충남 SG골프와의 대결이기에 바둑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운 상황!


제목_없음.jpg

▲조치훈 9단


제목_없음.jpg

▲장수영 9단


제목_없음.jpg

▲강훈 9단


제목_없음.jpg

▲장명한 6단


제목_없음.jpg

▲최정 9단


제목_없음.jpg

▲송혜령 2단


제목_없음.jpg

▲김신영 2단


제목_없음.jpg

▲루이나이웨이 9단


 시니어리그의 부산 KH에너지는 조치훈 9단을 필두로 장수영, 강훈 9단과 장명한 6단이 각 2, 3, 4지명으로 활약하며 여자바둑리그의 충남 SG골프는 여자랭킹 1위 최정 9단과 송혜령, 김신영 2단, 그리고 루이나이웨이 9단이 각 2, 3, 4지명으로 팀을 이뤘습니다.


제목_없음2.jpg제목_없음4.jpg제목_없음3.jpg제목_없음5.jpg


 특히나 이번 대국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지난해 바둑대상 시니어기사상을 받은 조치훈 9단과 여자기사상을 받은 최정 9단의 대국 성사 여부! 조치훈 9단과 최정 9단은 공식대결에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첫 대결에서 양팀 주장전이 이뤄질지가 최대 관심사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제목_없음6.jpg


 3대3 단체전의 3번 승부! 과연 챔피언의 자리에는 어떤 팀이 앉게 될까요? 1차전은 12일 오후 1시부터, 2차전은 13일 오전 11시부터 바둑TV에서 생중계됩니다. 여러분 모두 채널 고정!


바둑티비신규로고.p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