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복지센터 아동 초청 ‘2012 비바캠’ 개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하계방학을 맞아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2012 비씨카드 바둑캠프(비바캠)“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2012
이번에 초청된 120명의 결연센터 아동들은 8월 9일~10일 이틀간 강원도 홍천군에 소재한 리조트에서 바둑기사의 비전 특강, 바둑 골든벨, 바둑대회 등 다양한 바둑 프로그램을 통해 기량을 확인하고, 수상 레포츠 및 함께 만드는 바둑공예 등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기원소속 바둑기사 30여명이 직접 참여, 비전특강 및 바둑 멘토링을 진행해 바둑교육을 받는 아동들을 위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바둑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뽐낸 어린이들에게 BC카드 이강태 사장이 우승, 준우승 상을 시상했고, 한국기원을 대표해 조훈현 국수가 특별상을 시상했다.
이번 비바캠에는 비씨카드 ‘12년 신입사원 등 임직원 20여명이 진행 봉사자로 참여해 아동들의 비전, 도전, 화합, 성취 과정에 대한 밀착 멘토링을 함께 진행했다.
BC
한편 BC카드는 지난해 8월부터 아동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아동들의 건전한 정서 발달을 위해 바둑교실을 지원, 장기적이고 체계적으로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