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원

바둑뉴스

바둑뉴스

새롭게 돌아왔다! <승단전 UNLIMITED>

등록일 2019.02.28

바둑TV 간판 프로그램! <기력측정 챌린지 승단전 UNLIMITED>
바둑TV 간판 프로그램! <기력측정 챌린지 승단전 UNLIMITED>

 새롭게 다시 돌아왔다! 바둑TV 간판 프로그램! <기력측정 챌린지 승단전 UNLIMITED>! 승단전은 내가 원하는 프로기사와의 접바둑으로 도전자가 이기게 되면 공인 아마 단증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많은 바둑 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승단전 UNLIMITED>! 어떻게 변했을까요?


제목_없음.jpg


 지난 시즌에서는 초단부터 8단까지는 1명씩, 9단은 2명으로 원하는 프로기사를 신청 받았던 반면, 이번 시즌부터는 조승아 2단, 문도원 3단, 김채영 및 김성래 5단, 오유진 6단, 송태곤, 윤준상, 허영호, 홍민표, 김영환, 유창혁, 이지현, 서능욱 및 강동윤 9단 중 중복 선택하여 원하는 상대를 고르면 된다고 합니다!


제목_없음.jpg


 정해진 프로기사 중에서 도전자 본인의 기력에 맞는 프로기사를 직접 선정할 수 있다는 것이 <승단전 UNLIMITED>에서 크게 달라진 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이번에는 신청 사연과 함께 평소 바둑을 즐기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야한다고 하니 꼭! 참고해야겠죠?


제목_없음1.jpg제목_없음2.jpg제목_없음4.jpg


 또한 빠질 수 없는 승단전의 완소커플! 이현욱·류승희 MC의 찰떡 호흡 진행으로 더욱 강력해진 입담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첫 방송은 승단전 식구의 특별대국으로 더욱 기대만발!



 새로운 단장으로 더욱 재미있어진 <승단전 UNLIMITED>는 3월 5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됩니다! 바둑 팬 여러분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