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회장 전경.jpg)
2026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전국 학생 바둑대회가 27일과 28일 이틀간 강원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jpg)
한국 선수 3명이 제11회 글로비스배 세계바둑 U-22 4강에 올랐다.

월간『바둑』7월호가 출간됐다. 이번 호 표지는 LG배 결승3번기에서 두 번 연속 반집 승부를 펼치는 등 명승부를 연출했던 왕싱하오ㆍ신민준 9단이다.
 - 국후 복기사진.jpg)
랭킹 1위 신진서 9단이 쏘팔코사놀 최고기사 결정전 6연패를 달성했다.

김은지 9단이 2026 MOA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